GAME DONGA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지스타 2016 부스 공개 및 라인업 발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 사토시)는 자사가 올해 최초로 참가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6' 부스의 디자인과 세부정보를 금일(11일) 공개했다.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6'에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신작 모바일 게임의 한국 서비스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방문하는 누구나 신작 모바일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준비했다.

먼저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볼 폭렬격전'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의 최강 콜라보 포토존, '건담 얼티밋컴뱃'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포토존이 마련된다. 추후 업데이트 예고와 함께 프로듀서 초대이벤트, 특별 경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가정용 게임 코너에서는 '철권 7', '드래곤볼 제노버스 2', 'SD건담 G제네레이션 제네시스' 등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PS4용 타이틀을 다수 공개할 예정이며, 최근 발매된 PS4용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을 시연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19일에는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의 코스프레 쇼와 함께 철권의 유명 프로게이머 'JDCR'과 'Saint'를 초청해 친선 경기 및 게이머 대결 이벤트 진행하고,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유명 유튜버 '함군'이 'SD건담 G제네레이션 제네시스'와 '드래곤볼 제노버스 2'를 현장에서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지스타 2016 부스 조감도(제공=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 반다이남코 철권7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드래곤볼Z폭렬격전 드래곤볼제노버스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