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네오위즈게임즈와 손잡고 ‘블레스’ 모바일 게임 만든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야심차게 선보인 대작 MMORPG ‘블레스’가 룽투코리아를 통해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한다.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와 블레스의 모바일 IP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올 1월 출시된 ‘블레스’는 네오위즈게임즈가 국내 정상급 개발진을 투입해 7년 동안 개발한 대작 MMORPG로 방대한 세계관과 사실성 높은 그래픽, 대규모 전쟁 콘텐츠 등을 앞세워 2016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룽투코리아는 중국 모회사인 룽투게임과 함께 국내 및 중화권 시장 진출을 목표로 ‘블레스’의 아트웍 리소스 및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하며, 네오위즈게임즈는 ‘블레스’의 모바일 게임 개발에 필요한 아트 리소스와 기술협력을 지원하고 향후 모바일 게임 성과에 따른 로열티를 받게 된다.

룽투코리아는 네오위즈게임즈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블레스’ 모바일 게임 조기 출시를 이끌고, 지속적으로 국내외 유명 IP를 확보함으로써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양성휘 룽투코리아 대표는 “오랜 명성의 네오위즈게임즈의 야심작 ‘블레스’를 통해 웰메이드 게임의 가치를 모바일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자사 대표작인 ’검과마법’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블레스’가 모바일 시장에서도 의미 있는 타이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개발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의 핵심 IP 중 하나인 ’블레스’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을 풍부한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을 보유한 룽투코리아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 및 중화권 시장에서 성공적인 ‘블레스’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룽투코리아, 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ip
계약
룽투코리아, 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ip 계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