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게임대상에 빛나는 'HIT', 서비스 1주년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HIT(히트)'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전했다.

먼저, 신규 및 복귀 게이머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위해 게임 접속 시 75레벨까지 바로 점핑할 수 있는 '성장의 축복'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또, 전용 '특별 임무' 콘텐츠를 오픈, 각 미션 완료 시마다 '불멸 등급 날개 소환권' 등 강력한 장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까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적으로 길드 별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전국 길드 정모 HIT NIGHIT'를 진행하고, 12월 17일에는 HIT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 토너먼트 대회'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 밖에 게임 출석만 해도 약 1만 명에게 현물 상품을 비롯, '불멸 등급 1주년 특별 펫 소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지난 16일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HIT(히트)'는 대상에 해당하는 대통령상 및 인기상을 수상했다.

히트 1주년 업데이트
히트 1주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