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차구차구', 출시 900일 기념 16-17 시즌 선수 업데이트 실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의 출시 900일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차구차구'는 국내 모바일 캐주얼 축구 게임으로 출시 후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강점으로 꼽힌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출시 900일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쿠티뉴, 포그바 등 2016-17 시즌의 해외 리그를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 선수들을 추가해 재미를 높였다.

또한, 본인의 캐릭터를 보다 쉽게 강화 할 수 있도록 '마스터 선수 강화 시스템'을 변경했으며, 시뮬레이션 경기를 관전하고 승부를 예측하는 '빅매치 모드'도 개편 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먼저, 12일간 900일 한정 가면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플레이 티켓을 모으기만 해도 최대 마스터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는 '동호회 이벤트'를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커스텀레전드 뽑기권'을 받을 수 있은 900일 기념상자도 오는 11월 27일까지 매일 지급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러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에서의 우즈베키스탄 전 승리로 축구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최신 선수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신규 콘텐츠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차구차구'를 지금 바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구차구 이미지

: 차구차구 넷마블게임즈 넷마블앤파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