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받고 기부도 하고, 원스토어 특별한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 이하 원스토어)는 오는 7일까지 원스토어에서 특정 앱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1,000캐쉬를 증정하고, 동시에 500원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앱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이 많을 수록 원스토어가 기부하는 금액도 커지는 구조다.

이번에 진행되는 기부 이벤트는 원스토어에서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테마 별 앱을 1개씩 추천하여 해당 앱을 다운받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매일 1,000캐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원스토어는 다운로드 고객 1명 당 500원 씩 적립해 해피빈 측에 전할 계획이다.

기부 이벤트와 함께 매일 1,004번째로 다운로드 받은 원스토어 기부천사 고객에게는 원스토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5만 캐쉬를 선물할 예정이다. 제공된 원스토어 캐쉬는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지급일 기준 일주일 내 사용이 가능하다.

원스토어 관계자는 "원스토어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는 의미로 기획하였으며, 향후에도 원스토어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원스토어 기부이벤트
원스토어 기부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