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가디스'에 '유리의 비밀' 부제 더하고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에 '유리의 비밀'이라는 새로운 부제를 선정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유리의 비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주요 콘텐츠는 '신규 여신 3종', '지하성채 던전', 'SS급 환수 진급 시스템', '정령 부화 시스템' 등 이다. 먼저, 신규 여신으로 대지의 여신 '가이아', 광한궁 선녀 '항아', 소공녀 '유리'가 추가됐다. 소공녀 '유리'는 다크-화이트 두 가지 성향을 한 몸에 지닌 여신으로 한국 서버만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지하성채 던전'은 77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던전으로, 어둠에 가려진 맵을 직접 탐험해 적을 물리쳐야 한다. 각 층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보스나 몬스터를 처치 시, 다음 층으로 넘어갈 수 있으며 도전 시간이 종료 되거나 열쇠가 없을 경우 미션에 실패하게 된다.

이 외에도 기존에 최고 등급이었던 10품질 환수를 SS급 환수로 진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정령 부화 시스템'도 추가했다. 게이머는 자신의 친구와 10품질 이상의 환수를 서로 매칭시켜 정령을 탄생시킬 수 있다. 정령의 속성은 게이머와 친구의 환수 조합에 달라진다.

가디스 이미지
가디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