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가이아모바일, '100'히어로즈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히어로즈(100 HEROES)'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100 히어로즈'는 삼국지 세계관에 기계와 요괴 등 판타지 요소를 접목해 새로운 삼국 영웅의 일대기를 묘사한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무장 각성, 스킬 콤보 시스템 등을 더해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게임의 카페에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인 다이아가 지급할 예정이며, 일정 인원은 추첨을 통해 희귀 영웅 또는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전달한다.

또한, 지금까지 게임을 하며 겪은 이야기를 나누는 '최고의 장면' 이벤트에서는 누적되는 참여 인원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에서도 추첨을 통해 원하는 희귀 영웅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 내에서도 매일 접속만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6일만 접속하면 영웅 '왕랑'이 주어진다. 아울러 특정 요일에만 열리고, 필수 아이템을 수급할 수 있는 특수 던전들도 이벤트 기간 매일 이용할 수 있도록 전부 개방된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지금까지 '100 히어로즈'를 지켜봐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덕분에 지금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다"고 말하며, "1주년과 함께 풍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00히어로즈 이미지

: 가이아모바일코리아 100히어로즈 보도자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