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엔씨소프트 신작 '리니지 레드나이츠' 출시 하루전, 사전 예약 마감 임박

조학동

㈜엔씨소프트의 모바일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가 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금일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마감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가하면 '리니지 레드나이츠' 출시 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이용자는 금일 중에 신청하는 것이 좋다. 신청하면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다이아 200개, 20만 아데나)와 아이템(희귀급 영웅 무기 1종, 무기 강화 주문서 등)을 얻게 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리니지'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엔씨소프트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18년간 '리니지'를 서비스한 엔씨소프트의 노하우를 모바일에 담아냈다는 평가가 이어진다. 최근 엔씨소프트는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박찬욱 감독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엔씨소프트 퍼블리싱 1센터장 심승보 상무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플레이를 통해 모바일로 재해석한 '리니지'의 재미와 가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12월 8일 한국과 대만, 동남아시아 등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주소는 네이버나 구글 등의 포털에서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 리니지 사전예약 출시 레드나이츠 8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