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이그니션, 인기 캐릭터 '마검사' 업데이트 진행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뮤 이그니션'에 서비스 런칭 후 최대 규모의 신규 콘텐츠들을 금일(8일) 업데이트 했다.

웹젠은 '뮤 이그니션'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새 캐릭터인 '마검사' 추가를 비롯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몬스터 도감'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기 전부터 '마검사'의 등장 시기가 게임회원들의 최대 관심사였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아온 이 캐릭터는 '마검사' 전용 무기뿐만 아니라 흑기사와 흑마법사의 스킬을 모두 사용하는 캐릭터다.

'마검사'는 가장 많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기사형'과 '법사형' 각각의 성장 방식을 선택한 후 능력치(스탯)를 구분해 육성하면 된다. 해당 캐릭터는 원작인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에서도 '기사형'이나 '법사형'으로 능력치를 바꿀 수 있어 사냥 등에서 최우선 캐릭터로 활용되고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도감'을 활용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몬스터 도감'을 추가하는 한편, '악마의광장' 등 이벤트맵과 주요 퀘스트를 자동으로 즐길 수 있는 '뮤 비서'를 적용하면서 게임 회원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은 오늘 '뮤 이그니션'의 '마검사' 캐릭터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러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준비해 국내 웹게임 시장에서 확고한 우위를 점유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금일(12월 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BOSS 황금베파르', '2배 경험치물약', '부활석*5' 등의 각종 아이템들을 무료로 지급한다.

뮤 이그니션 마검사 업데이트
뮤 이그니션 마검사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