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천군' 대규모 밸런스 조절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이하 천군)'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장비, 관우, 전위, 사마의, 마초, 손책, 육손, 홍옥, 청린, 녹영 등 10종의 영웅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이뤄진다. 여기에 신규 세트스킬 2종이 추가되고, 기존 세트스킬 13종, 책략 스킬 3종의 스킬 효과가 조정된다.

특정 조건을 수행하며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는 '시련의 탑'은 기존 40층에서 50층으로 총 10개 층이 확장됐다. 최상위층인 50층을 공략하면 6성 전설장비 선택권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웅 '허저'가 등장하는 '영웅 던전' 콘텐츠에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이 추가된다. 영웅 던전 개선을 기념해 '허저' 영웅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허저 출석판'을 선보이며, 영웅 밸런스 패치를 기념해 '명장을 Dream 출석판'이 진행된다. 해당 출석판에서는 관우, 장비, 사마의 등 10종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밸런스 패치 기념 선택권'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확장된 '시련의 탑'에 도전하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각 층마다 원소 선택권, 영웅 소환권, 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50층 미션 클리어 시 선착순으로 6성 전설 영웅 선택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시련의 탑 50층을 클리어 한 인원이 10명 이상일 경우 전체 게이머에게 보석 300개와 영웅검 100개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어려움 임무 2장 시크릿 던전을 클리어하면 4성 전설 영웅 선택권 1장을 받을 수 있으며, 군주 경험치 증가, 영웅검 소모량 감소, 임무 획득 금화량 증가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천군 밸런스 업데이트
천군 밸런스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