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몬스터슈퍼리그'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스마트스터디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몬스터슈퍼리그'가 2016년 4차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오픈마켓 부문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은 2016년 4차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4개 부문 총 4개 작품을 선정하고, 8일 역삼동 양재AT센터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몬스터슈퍼리그'는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며 발견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전투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포획 RPG다. 카툰 렌더링으로 구현한 깔끔한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몬스터들의 외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에는 3대륙 10개 맵으로 구성된 모험 모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던전, 다른 이용자와 대결을 펼치는 PvP 콘텐츠인 스타몬 리그, 전투의 한계를 시험하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혼돈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비됐다.

4:33은 '몬스터슈퍼리그'의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을 기념해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상급 비밀의 알'을 1개씩 선물하고, 수상 당일 정오부터 자정까지 포획 확률을 15% 올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몬스터슈퍼리그'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귀성 4:33 사업총괄이사는 "'몬스터슈퍼리그'는 글로벌 136개국에 출시돼 일본에서 인기 1위를 차지하는 등 동남아는 물론 북미, 유럽에서도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며, "이러한 성과를 인정 받아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돼 매우 기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4:33 몬스터슈퍼리그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4:33 몬스터슈퍼리그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