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 띵소프트와 함께 2017년 상반기 인턴사원 공개 모집

조영준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띵소프트(대표 정상원)와 함께 금일(1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017년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모바일사업 ▲해외사업 ▲기업디자인 ▲경영지원(이상 넥슨),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이상 띵소프트)으로, 게임 및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초·대졸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27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이후 공통으로 ‘서류 전형’, ‘면접 전형’을, 개발 직군에 한해 별도의 ‘역량 테스트’를 거쳐 2017년 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합격자는 2월 6일(월)부터 7월 31일(월)까지 약 6개월간 각 분야의 실무를 담당하게 된다.

넥슨 인사실 백한주 실장은 "넥슨의 인턴십은 게임 개발 및 사업, 경영지원 등 각 분야의 실무자들과 호흡하며 업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인턴십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창의적이고 열정 있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 컴퍼니는 전 세계 190여 개 국가에 100여 종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연 매출 약 1조 8천억 원, 이중 60%이상 해외에서 매출을 창출하는 글로벌 게임업체로, 매년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 개최 및 ‘넥슨파트너즈센터(NPC)’ 프로그램 운영 등 게임산업 동반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2017년도 상반기 인턴십 모집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2017 상반기

: 인턴 넥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