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1942', 명예의전당 시즌2 앞두고 특별 영상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의 시즌2 '명예의전당'을 앞두고 다양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해전1942'는 1942년의 제2차 세계 대전, 그 중에서도 해전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밀리터리 전략 게임이다. 씨스타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CF나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왔으며, 다양한 재미요소를 앞세워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해전1942'는 현재 서버 구분 없이 다른 게이머와의 실력을 겨루고, 우승자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는 콘텐츠와 함께 시작될 시즌2 명예의 전당을 앞두고 있다. 토너먼트에 참여하지 않는 게이머들도 토너먼트 승부를 예측하면서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신스타임즈는 이를 기념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신스타임즈는 명예의전당 시즌2를 앞두고 게이머들이 이를 영상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에서는 해전의 치열한 전투 장면과 함께 시즌2 명예의 전당에서 진행될 전 서버 통합 토너먼트 콘텐츠인 서버 최강전이 소개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해전1942 시즌2 시작에 앞서 시즌2를 미리 즐겨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한다"며, "영상으로는 시즌2의 매력을 전부 담을 수 없지만 시즌2를 시작하기에 앞서 먼저 선보이는 이번 영상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고 기다려주신 모든 게이머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멋진 게임 해전1942 시즌2 명예의 전당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해전 1942 이미지
해전 194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