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마이홈, '훈남' 이종석이 찾아온다!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금일(13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에 배우 '이종석'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모던 '부티크 리빙룸 세트'와 '모던 부티크 베드룸 세트' 등 2종이다. 두 가지 세트는 '벽지', '탁자', '커튼', '침대', '탁자' 등 공방을 꾸밀 수 있는 다채로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자들은 세트 혹은 필요한 아이템을 낱개로 구입할 수 있다.

세트 구매자들에게는 '이종석'의 반려견 '사자'를 닮은 '푸들 인형'과 '화이트 인터폰' 혹은, 또 다른 반려견 '돌멩이'를 닮은 '시추 인형'과 '클래식 다이얼 전화기' 등의 아이템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이중, '인터폰'과 '전화기'를 터치해 사용하면, '이종석 NPC'를 자신의 공방으로 불러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된 '이종석의 모던 부티크 깜짝 머신'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이종석'과 흡사하게 꾸밀 수 있는 '헤어스타일', '복장'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놀러와 마이홈
놀러와 마이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