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에 날개를 달았다 'WING 전장의 날개'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WING 전장의 날개'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액션, 날개를 달다! 더 하이스트 액션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WING 전장의 날개'는 앞서 해외에서 서비스되며 콘텐츠의 완성도를 인정 받은 작품이다.

게임은 메카닉 요소를 결합시킨 '날개' 시스템이 특징으로, 레벨업, 성급, 글로프, 조합 등 체계적이고 다양한 성장 방식을 지원한다. 또한, 20개가 넘는 다양한 성장 콘텐츠와 PvE, PvP, 싱글 및 파티 전투, 최대 100명이 함께 즐기는 대규모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게임의 서비스는 내년 1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동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게임의 사전예약은 서비스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3등급 무기, 다이아 100개, 100만 골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사전가입자가 5만, 10만, 15만, 20만을 돌파할 때마다, 체력 30, 다이아 100, 골드 100만, 블랙다이아 200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WING 전장의 날개'를 통해 가슴 설레는 인연을 시작한다는 콘셉트의 '웹드라마'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한 게이머 131명을 추첨해 아이폰7, 닥터드레 헤드폰,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 등을 증정한다.

WING 전장의 날개 이미지
WING 전장의 날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