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강철의기사,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이벤트 던전 오픈 및 크리스마스 영웅 무기, 스페셜 동료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제작된 '눈의여왕 던전'이 오픈됐다. 해당 던전은 오는 12월 26일까지만 이용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하루 최대 10회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이를 클리어 시 'X-MAS이브'와 '눈의여왕 아이린'을 획득할 수 있다.



이중 'X-MAS 이브'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스페셜 동료로, 최상급 독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강철의기사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나타내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X-MAS 트리'과 사탕 모양의 'X-MAS 곤봉', 눈 사람 모양의 'X-MAS 써니' 등 각 영웅의 전용 무기가 추가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오는 12월 21일까지 '일일 임무'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겨울 이벤트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 상자에선 무기 강화권, 방어구 강화권, , 무기 랜덤 변경권, 방어구 랜덤 변경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어, 오는 12월 18일까지 '눈의여왕 혼내주고 보석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눈의 여왕 아이린'을 50회 이상 클리어 시 '보석 5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김창희 PM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아직 많은 이벤트가 남아 있으니 '강철의기사'에 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철의 기사 크리스마스 이벤트

: 강철의기사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