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기사,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이벤트 던전 오픈 및 크리스마스 영웅 무기, 스페셜 동료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제작된 '눈의여왕 던전'이 오픈됐다. 해당 던전은 오는 12월 26일까지만 이용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하루 최대 10회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이를 클리어 시 'X-MAS이브'와 '눈의여왕 아이린'을 획득할 수 있다.

이중 'X-MAS 이브'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스페셜 동료로, 최상급 독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강철의기사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나타내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X-MAS 트리'과 사탕 모양의 'X-MAS 곤봉', 눈 사람 모양의 'X-MAS 써니' 등 각 영웅의 전용 무기가 추가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오는 12월 21일까지 '일일 임무'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겨울 이벤트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 상자에선 무기 강화권, 방어구 강화권, , 무기 랜덤 변경권, 방어구 랜덤 변경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어, 오는 12월 18일까지 '눈의여왕 혼내주고 보석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눈의 여왕 아이린'을 50회 이상 클리어 시 '보석 5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김창희 PM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아직 많은 이벤트가 남아 있으니 '강철의기사'에 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철의 기사 크리스마스
이벤트
강철의 기사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