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미디어웍스, 브랜드 강화 위해 애드콜로니로 사명 변경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콜로니'와 동일한 이름으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애드콜로니는 오페라 ASA가 2014년에 인수한 모바일 비디오 광고 플랫폼으로 오페라 미디어웍스 비즈니스의 핵심적인 부분이자 주요 수익원이다.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애드콜로니가 모바일 업계에서 가지고 있는 브랜드의 명성과 추진력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 하에 애드콜로니로 사명 변경을 실시했다.

변경된 사명은 2017년 1월부터 적용된다. 회사는 변함없이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법인은 오슬로 증권 거래소에 오페라 ASA로 유지된다.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브랜드를 변경하더라도 기존의 고객 및 파트너와의 관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며 최고의 모바일 광고 제품 및 서비스 역시 동일하게 제공할 계획임을 밝혔다.

또한, 2017년에는 리치미디어, 디스플레이, 스트리밍 비디오, Instant-Play 비디오 및 모든 관련 기술을 포함, 회사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을 포괄한 관련 기술 및 광고 형식을 모두 지원할 예정이다.

애드콜로니 CEO 윌 카쏘이(Will Kassoy)는 "전 세계적으로 애드콜로니 브랜드로 광고 비즈니스를 통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독창적인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자동화 및 인공 지능과 같은 차세대 광고 기술을 결합하여 브랜드 경험에 감동을 주고 실질적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사명 변경을 시작으로 애드콜로니 브랜드를 구축하고 모바일 광고의 품질을 보다 높이는데 이바지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애드콜로니
애드콜로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