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1942', 시즌2 명예의전당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신스타임즈(舊코원시스템 /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의 시즌2 명예의 전당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해전1942' 시즌2에서 핵심 콘텐츠는 서버최강전으로, 게이머는 서버 간의 구분 없이 자신이 속한 서버 뿐만 아니라 타 서버의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뤄볼 수 있다. 토너먼트에서 32강에만 진출해도 게이머들에게 순위에 따라 한정 함장 선물 및 고급 훈장, 고급 경험북 등 엄청난 혜택을 주고 우승자는 명예의 전당 기록에도 남게 된다.

서버최강전에는 참가제한이 있는 대신 참가하지 못하는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는 토너먼트 승부예측 요소가 도입된다. 토너먼트 기간에 우승자 예측 이벤트가 진행되며 우승자를 예측해서 맞히면 풍성한 골드를 돌려 받게될 예정이다.

여러 훈장 중 최고 등급인 전설 훈장과 도면조각, 보물상자와 열쇠, 고급 스파이령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정예던전도 추가된다. 또한, 게이머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해전1942'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진영 조회 시스템, 함장 시스템, 호송 화면 등에 보다 편의성 높은 UI(게이머 인터페이스)도 추가됐다.

해전1942 업데이트
해전1942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