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전세계 통합 아레나 시범 서비스.. 풍부한 혜택 제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가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실시간 아레나 3차 시범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워 실시간 아레나
서머너즈워 실시간 아레나

이번 '실시간 아레나' 3차 시범 서비스는 전세계 이용자가 하나의 통합된 서버에서 맞붙을 수 있는 실시간 대전(PvP) 콘텐츠다. 그간 실시간 아레나가 한국, 유럽, 중국, 일본, 아시아, 글로벌 등 총 6개의 서버로 나눠 운영됐다면, 이번 3차 시범 서비스부터는 다양한 국적의 이용자들이 한 곳에서 전투를 즐기는 '월드 아레나' 시스템으로 운영돼 진정한 글로벌 대전이 펼쳐지는 셈이다.

컴투스는 이 '실시간 아레나' 3차 시범서비스와 함께 오는 1월1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붐업을 노린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실시간 아레나에서 전투를 즐기고 승리하거나, 일정한 승점을 달성하면 그 횟수에 따라 몬스터에 아우라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형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미션 달성 단계에 따라 검투사의 패기, 분노, 위광, 전설의 검투사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형상 아이템을 통해 자신의 몬스터를 더욱 화려하게 표현할 수 있다.

또 다른 국적의 이용자와 실시간 아레나를 즐긴 횟수에 따라서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다른 나라 이용자와의 대전 및 승리한 횟수에 따라서 마나석, 신비의 소환서 등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친구와 실시간 아레나에서 대전하면 아레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에너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지난 두 차례의 시범 서비스와 이번 월드 아레나에 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내년에 '실시간 아레나'에 대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