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 'LOS (Legacy of Shine)' 퍼블리싱 계약 체결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모즈팩토리(대표 김일환)가 개발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Legacy of Shine (이하 LOS)' 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LOS' 는 유니티3D 엔진으로 제작되었지만,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게임 못지않은 섬세한 모델링과 화려한 연출은 물론,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 차별화된 콤보 시스템까지 갖추어,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감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LOS'는 MMORPG에서나 볼 수 있는 실시간 마을 시스템 및 다수의 길드 콘텐츠 등 이용자 간 인터랙션 (interaction) 을 보다 높일 수 있는 콘텐츠 들을 제공하여, 기존 Action RPG에서 부족했던 협동을 통한 재미요소를 상당 부분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모즈팩토리 총괄PD 이제언 개발이사는 "'LOS'는 모바일에서 콘솔 게임 못지않은 타격감과 액션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캐릭터가 공격 시 히트 타이밍에 따라 차별화된 다양한 콤보가 연출되도록 하여, 짜릿한 타격감과 액션을 맛볼 수 있게 하였다. 2017년 상반기에는 국내 게임 시장에 새 역사를 쓸 수 있도록, 치열하게 담금질하겠다" 라고 말했다.

구름컴퍼니 LOS 퍼블리싱
구름컴퍼니 LOS 퍼블리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