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서버 30대 긴급 증설

조영준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서버 30대 증설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급격히 몰려 기존 준비한 100대 서버마저 혼잡도가 높고, 수천 명 이상의 대기열이 발생해 30대 서버 증설을 긴급히 준비했다. 우선 10대를 금일 저녁 중으로 오픈하고 나머지 20대는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금일(14일) 오전 1시 정식 출시한 레볼루션은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정오를 기점으로 이용자 수 100만을 넘겼다.

사전예약자 수 340만 명, 서비스 첫날 공식카페 총 회원 50만명 이상이라는 기록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볼루션은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내세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레드다이아(게임재화)', 'A~S급 방어구 상자', 'S급 집혼석'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내달 4일까지는 레볼루션의 오픈필드와 다양한 콘텐츠에서 12개의 글자가 드랍되며, 이를 모아 조합하면 '스킬북 페이지'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혈맹 레벨 5 달성, 혈맹던전 보스 3회 처치 등 혈맹 단위 미션을 달성하면 모든 혈맹원들에게 푸짐한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

: 넷마블 레볼루션 리니지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