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13번째 캐릭터 '다크나이트'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 13번째 캐릭터 '다크나이트'를 추가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다크나이트는 검은사막 세계관 속 카마실비아 대륙의 분파 중 하나인 베디르를 대표하는 캐릭터다.태도를 사용해 묵직한 공격을 펼치는 동시에 여러 가지 원거리 마법도 구사하는 하이브리드형 마법 검사이며, 요염하고 기민한 몸 동작과 자연의 힘을 소멸시켜 어둠의 마법으로 활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주요 전투 기술로는 태도로 적을 최대 연속 4회 빠르게 베며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반복되는 말살, 정령의 힘을 흡수한 뒤 지면을 내리찍어 공격하는 타락하는 대지, 주위의 적을 강력하게 베며 넘어뜨리는 운명의 수레바퀴, 상대에게 표식을 남겨 폭발시키는 오만한 명령 등이 있다.

공식 홈페이지 GM노트에 올려진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다크나이트 탄생 과정에서의 에피소드, 캐릭터의 주요 특징, 추천 플레이 방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다크나이트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6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다크나이트 캐릭터를 생성해 15, 25, 35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15일부터 29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를 즐길 경우, 대도시 내 기술 교관을 만나 블랙스톤 방어구, 블랙스톤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다크나이트 인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6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접속 보상 아이템으로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단델리온 무기 상자 등 희귀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을 지급하며, 15일부터 29일까지 롤리팝 액세서리 아이템을 1마일리지에 판매하고, 구매자들 중 일부 인원을 뽑아 검은사막 한정판 패키지도 선물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들에게 접속 일차 별로 길 잃은 펭귄, 밸류 패키지(7일), 봉인된 전투의 서(7일) 등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고, 복귀 이용자들에게 악동개, 발크스의 조언(15~25), 모험가 지원 마패(5세대)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가로 모든 아이템을 받는데 성공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마우스, 라이언 페이스 탁상 텀블러 등을 선물한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