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새롭게 출발하는 메이플스토리2, 대규모 업데이트 '리스타트' 공개

김남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리스타트'를 추가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담은 취지로, 기존 유저뿐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유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스템들로 전면 개편했다.

먼저, 자신에게 맞는 던전을 다른 유저들과 도전할 수 있도록 던전 시스템을 개편하고, 각 직업별 개성을 살려 다양한 성장이 가능하도록 전투 시스템에 변화를 줬다.

또한 메이플스토리2의 핵심 시스템인 부동산 콘텐츠와 메이플 공방(User Generated Contents, 사용자 제작 콘텐츠)을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췄으며, 축산, 채광, 세공, 제련 등 새로운 생활 콘텐츠를 다수 추가했다.

이 외에도 편의성 강화를 위해 인챈트 시스템과 스킬 시스템의 방식을 각각 변경하고,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에픽 퀘스트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12강 무기를 선물하며, 인챈트 시스템을 즐기며 특정 조건을 달성한 유저에게 초강력 보호 주문서를 지급하고, 내년 1월 12일까지 메이플 공방 제작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신비한 보호석 사전 이벤트로 미라클 파워 박스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 14일 동안 출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매일 최대 10만 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게임 내 생활 콘텐츠를 즐긴 유저에게 축산, 채광, 하우징 등 각각 콘텐츠에 따라 아웃백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

: 메이플스토리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