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VR사업 시동건 주연테크와 MOU 체결

VR 게임 콘텐츠 강화를 선언한 와이제이엠게임즈와 VR 프랜차이즈 사업을 준비중인 주연테크가 손을 잡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주연테크(대표 김희라)와 VR사업 관련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MOU는 VR카페 직영점 및 프랜차이즈 사업 협력에 관한 계약으로, 향후 와이제이엠게임즈가 보유, 투자한 게임을 주연테크가 준비중인 VR카페에 최우선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민용재 대표는 "당사 협력사와 파트너사의 VR게임을 새로운 유통채널을 통해 선도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며, "유저들이 편히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VR명소 일뿐 아니라, VR생태계의 허브로서 관련업계 네트워크의 장으로도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연테크 김희라 대표는 "이번 제휴로 VR사업에 대한 양사의 강점을 더욱 부각시켜 국내 VR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주연테크는 VR이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 하이엔드급 PC 기획과 PC카페 프랜차이즈에 대한 내부 인력의 노하우를 적극 투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주연테크
와이제이엠게임즈 주연테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