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진영 점령의 재미 선사할 '제왕의 전장' 업데이트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왕의 전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금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이 후 선보여질 '제왕의 전장'은 20명의 게이머가 한 팀을 이뤄 상대 지역에 위치한 '수정'을 파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규 PvP 시스템이다.

진영 점령의 재미를 선사한 '제왕의 전장'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10시까지 30분 동안 진행된다. 게이머는 적으로부터 자신의 팀을 보호하기 위해 설치된 '방어탑'을 활용할 수 있으며, 상대 진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포털 깃발' 기능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상대 팀의 '수정'을 먼저 파괴하거나 상대 팀원 및 보스를 처치해 포인트를 많이 달성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투에 승리한 팀에게는 '제왕의 증표' 등의 고급아이템을 제공하는 한편, '제왕의 전장' 전용 상점에서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주는 '타로 카드'도 판매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적용 후 게임에 접속한 회원 모두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코스튬을 무료로 선물한다.

뮤 오리진 제왕의 전장 업데이트
뮤 오리진 제왕의 전장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