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게임즈, 모바일 FPS 게임 '페이탈레이드' 정식 출시

모바일 게임 개발사 셀바스게임즈가 정통 모바일 FPS 게임 '페이탈레이드(Fatal Raid)'를 16일 정식 출시했다.

페이탈레이드
페이탈레이드

'페이탈레이드'는 언리얼 엔진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며 빠른 속도감으로 온라인 FPS에서의 플레이 느낌을 구현한 게임으로, 플레이어 간 실시간 5:5 팀 데스 매치, 폭파 미션, 스토리 모드,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지난 11월4일 VIP 선공개를 시작으로 약 한 달의 사전 오픈 기간을 거쳐 게임의 오류와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으며,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 출석 사용자 대상으로 6성 총기 1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또한 게임 내 '골드' 티어를 달성하는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6성 A급 총기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셀바스게임즈 한상식 이사는 "'페이탈레이드'는 FPS 게임의 핵심인 손맛을 살리기 위해 시도했던 다양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모바일에서 FPS의 손맛을 느낄 수 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많은 노력 들인 작품인 만큼 게이머들의 기대를 만족시켜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바스게임즈는 글로벌 800만 게이머에게 사랑을 받은 레이싱 게임 '미니모터 WRT(월드레이싱 투어)'와 '용의심장'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서비스한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