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웹어워드 코리아 선정 광고 부문 최우수상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MU ORIGIN)'이 15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광고/프로모션 부문 서비스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회장 김철균)가 주관하는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는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웹젠은 지난 해 9월 '뮤 오리진'이 지향하는 '공감(共感)'이라는 주제에 가장 적합한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장동건을 선정하고, 게임네트워크로 모두가 연결되는 세상을 담은 3편의 '공감 캠페인'을 진행했다.

'뮤 오리진'의 공감캠페인은 단순히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것을 넘어 모바일 네트워크게임을 통해 '함께'라는 인간관계를 찾아가자는 내용으로 전개돼 2030세대는 물론 4050세대까지 폭 넓은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웹젠 국내사업3실 천삼 실장은 "인터넷 혁신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온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게임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독창적인 콘텐츠와 마케팅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웹젠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우상 수상
웹젠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우상 수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