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서비스 1주년 기념 'For Dream 여신의 축복'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6일)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랭크 초기화권'을 지급하는 'For Dream(퍼드림) 여신의 축복'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크 초기화권'은 1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특별 아이템으로, 기존 육성한 캐릭터의 랭크(직업)를 초기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애정이 많았던 기존 캐릭터를 다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21일까지 매일 특정시간 게임 접속 시 '마법부여스크롤', '스킬 초기화 포션', 'Lv5 젬 연마제' 등 1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비롯, 5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얻을 수 있는 '넥슨캐시 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생성 시 200레벨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전원 지급하고, '물약', '경험의 서' 등 게임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내년 1월 5일까지 게임 내 마법협회 NPC를 통해 받은 '씨앗' 아이템을 심으면 일정 범위 내에서 '경험치', '이동속도', 'HP' 등 다양한 능력치 강화 혜택을 부여하고, 12월 주말 동안 30% 추가 경험치 적용 및 크리스마스 기간 중 솔로들을 위한 장난감 아이템('종이상자', '눈 스프레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오브세이비어
트리오브세이비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