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레드나이츠, 캐릭터 팝업스토어 '귀여운 캐릭터 상품 최대 30% 할인'

"이게 '리니지' 캐릭터에요? 너무 귀엽네요."

서울 지하철2호선 신촌역에서 연결된 현대 백화점 지하2층 스토어. 엔씨소프트의 인기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12월16일부터 엔씨소프트가 특별 판매점으로 오픈한 '리니지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는 '리니지'의 캐릭터들이 SD로 표현된 인형, 휴대 배터리, 후드티 등 다양한 물품들로 가득했다.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이곳에 방문한 이용자는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고, VR 영상 체험, 그리고 럭키 박스(Lucky Box)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었다. 봉제인형부터 문구, 생활 소품, 패션 잡화 등 총 60여 가지의 상품이 나열되어 있었고, 특히 봉제인형과 패션잡화 등이 인기가 있었다. 팝업스토어 방문자의 경우 모든 제품을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고, 럭키 박스의 경우 최대 20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이 포함되어 있어 베스트 셀러가 됐다.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엔씨소프트는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12월16일부터 크리스마스까지 진행하고, 이후 내년 2월 19일까지 서울·경기 지역의 대형 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 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서울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판교점, 커먼그라운드(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한편,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12월8일 한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인기 게임,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