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글로벌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낚시게임 '낚시의 신'의 글로벌 출시 1,0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낚시의 신' 지난 2014년 3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컴투스는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낚시의 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기념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생방송 중 펼쳐지는 레이첼과 애슐리의 낚시 대결의 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통해 고급 부스터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출제되는 깜짝 퀴즈를 맞추면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지난 1,000일 동안 '낚시의 신'을 즐기면서 경험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홍삼세트, 영화 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낚시의 신'은 세계 곳곳의 유명 바닷가, 호수 등의 낚시터 현장을 그대로 구현하고 물고기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등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현재 글로벌 누적5,000만 다운로드 기록을 돌파하며 아시아,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대표적인 글로벌 장수 스포츠게임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낚시의 신 1000일 기념 이벤트
이미지
낚시의 신 1000일 기념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