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크리스마스 콘셉트 '몽환의 섬: 눈의 요새' 업데이트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HIT(히트)'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몽환의 섬: 눈의 요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먼저,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신규 이벤트 지역 '눈의 요새'를 추가하고, 산타와 루돌프를 연상케 하는 신규 외형 장비를 선보였다. '눈의 요새' 지역에서는 다양한 강화 재료 및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최고 레벨을 100으로 상향했으며, '시험의 탑', '연속 미션', '수련장 레벨' 등 관련 콘텐츠를 확장 오픈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1일까지 '스페셜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만 해도 '불멸 등급 무기 선택권' 및 '불멸 등급 방어구 선택권'을 지급하고, 최고 레벨 달성 시 '불멸 등급 문장 소환권(1장)', '불멸 등급 룬 소환권(2장)', '불멸 등급 무기 선택권(3장)'을 모두 선물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 400일을 기념해 공식 카페 내 축하 댓글이 400을 달성하면 전체 게이머에게 불멸 등급의 '400일 목걸이', '400일 반지', '400일 장식' 등 한정 아이템을 제공한다.

히트 이미지
히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