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연말 맞아 각성 영웅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더해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2차 각성 영웅 2종을 추가하고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로딩 이미지를 바꾸는 등 연말 맞이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차 각성이 추가된 영웅은 전방을 수호하는 '켄타우르스'와 후방의 숨은 강자 '저격수' 2종이다. '도탑전기'에서 2차 각성이 가능한 영웅들은 지니고 있는 각성 무기를 신의 무기로 한 단계 더 진화시켜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한다.

이와 더불어 '도탑전기'는 연말을 즐기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특히 12월 30일까지는 장기 미접속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복귀 이용자는 6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빠른 적응을 위한 다양한 고급 아이템과 '맹독', '태엽로봇', '소어인' 영웅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의 모든 이용자는 출석 이벤트를 이용하여 게임에 이틀만 접속해도 강시들의 군림자 '시체왕'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연말의 가장 큰 축제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도탑전기'도 새단장을 마치고 한껏 분위기를 내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곧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오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