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 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오픈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뉴맞고', '피망포커', '피망포커for Kakao',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보드게임 '뉴맞고'는 22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1회 선물을 증정하는 '매일 하루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총 7가지 분야의 순위에 들어간 이용자에게 보상을 증정하는 '2016맞고킹 어워드'도 열릴 예정이다.

모바일 '피망포커'와 '피망포커for Kakao'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산타걸 이모티콘과 플라워리스 카드스킨 아이템을 자동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실속 성탄절 박스와 고급 성탄절 박스 아이템을 한정 판매한다.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IP를 활용해 제작된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21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픈한다. 먼저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매일 6성 히어로와 6성 룬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함박눈으로 삼행시를 지어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거나 크리스마스 관련 이미지를 등록한 모든 이용자에게도 6성 룬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23일부터 26일 사이에 눈이 내려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되면 보석(게임내 화폐) 500개를, 눈이 내리지 않으면 폭격 아이템 100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네오위즈게임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