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크리스바스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한다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씰온라인'에 커플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커플 시스템은 씰온라인의 캐릭터인 남녀 커플을 맺고 두 캐릭터가 접속되어 있는 게임 내 시간에 따라 커플 포인트를 지급하는 콘텐츠로, 이 커플 포인트는 후에 커플 스토어에서 명품관, 방어구, 코스튬 등 다양한 캐쉬 아이템은 물론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그리고 커플 스토어만의 고유 아이템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씰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솔로 탈출 및 커플 지속 시간에 따라 모든 커플들에게 목걸이, 이동속도 대폭 증가가 가능한 '자라나라 속도속도' 아이템이 증정되며,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 일수 증가 속도가 두 배로 증가하는 시스템도 함께 적용된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성탄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접속시 우편을 통해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 상자에는 산타 코스튬 등 다양한 성탄절 코스튬이 제공되는데 아이템 사용시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동안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이 두 개씩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씰온라인의 쉴츠 대륙에 하얀 눈이 뒤덮히며 모든 NPC와 좌판이 크리스 분위기에 변경되어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씰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씰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