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크리스마스 맞아 대규모 이벤트 개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를 연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게임을 한 판만 플레이 해도 크리스마스 한정판 행운아이템 4종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펭귄 큐브만 오픈하면 케이크, 장난감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7일까지 천사카드 무료, 골드(게임재화) 2배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게임재화도 획득 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간단한 조작법으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은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둘러앉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모두의마블'과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최근 선보인 '링크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세계여행' 이벤트도 동시 진행중에 있다. '링크 캐릭터'는 기존 이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행운아이템과 결합해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두의마블 크리스마스 이벤트
모두의마블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