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의 주사위의 신, 페이스북 '2016년 올해의 게임' 선정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주사위의 신'이 페이스북이 뽑는 '2016 올해의 게임'에서 게임룸 부문에 선정됐다고 금일(23일) 전했다.

페이스북은 2014년부터 매년 글로벌 마켓에 출시된 게임 중 가장 화제가 된 게임 20여개를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하고 있다. '주사위의 신'은 올해 신설된 게임룸 부문에서 유일한 아시아권 게임으로 이름을 올렸다.

조이시티는 지난 10월 페이스북의 새로운 PC웹 기반 플랫폼인 게임룸에 '주사위의 신'을 출시했으며,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해상도와 캐릭터, 게임성 등으로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주사위의 신'은 이달 홍콩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2016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어 첫 런칭한 페이스북 게임룸에서도 올해의 게임으로 등극해 글로벌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PC 웹 버전은 현재 해외 이용자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페이스북 게임룸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주사위의 신 페이스북 게임 선정
주사위의 신 페이스북 게임 선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