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텀, 컨트롤로 승부하는 '데몽헌터3 SE' 사전예약 시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벤텀(대표 박진만)은 링크타운(대표 강대성)이 개발한 '데몽헌터3 SE'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금일(26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데몽헌터3 SE'는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데몽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데몽헌터3 SE'는 한국 유료 앱 1위, 글로벌 5개국 액션 유료 게임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게임으로, 판타지 액션 데몽헌터 시리즈의 세 번째 정식 후속작이다, 때리고 쏘고 피하는 컨트롤의 재미에 집중한 것이 강점이다.

게이머는 가상 세계에 발생한 버그 '데몽'들을 물리치고 평화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헌터, 그 중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보유한 용병헌터 케일라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데몽헌터3 SE'는 '데몽헌터' 시리즈의 하드코어적인 느낌은 이어가되 타격감을 더욱 살렸다. 대형보스와의 전투는 마치 콘솔게임 기반의 액션 RPG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전하며, 다양한 보스와 1:1 전투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게임의 예약TOP10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보상으로는 팬더 잠옷 코스튬을 지급할 예정이다.

데몽헌터3 이미지
데몽헌터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