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1차 레이드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 공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대규모 레이드(Raid)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를 금일(28일) 선보였다.

'라그나 브레이크'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번째 레이드 콘텐츠로 내년 1월 11일까지 약 2주간 오픈되며, 15레벨 이상 게이머가 '노멀' 및 '하드' 던전을 플레이하면 일정 비율로 등장하거나 '레이드 소환권'을 통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성 '루돌프'와 5성 '산타클로스' 및 '크람푸스' 등 총 3종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며 최대 20명까지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라그나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4성 차일드 '페어리'와 '루돌프' 및 5성 차일드 '산타클로스' 등의 차일드를 비롯, '5성 A급 장비 소환권' 및 '5성 액세서리 소환권'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상점 내 아이템을 모두 구입한 게이머에게는 5성 차일드 '크람푸스'를 추가 지급한다.

라그나 브레이크 이미지
라그나 브레이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