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인터, '쏘판타지' CBT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준인터(대표 한성택)는 레그블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쏘판타지'의 CBT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쏘판타지'의 CBT는 28일 12시부터 30일 21시까지 진행하며 CBT 기간 동안 '낭인', '흑마도사', '해적' 등 총 12종의 직업으로 '잡체인지', '용병 시스템', 'PVP' 등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준인터는 CBT 기간 동안 '쏘판타지'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접속 시, 3만원 상당의 '크리스탈'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와 특정 직업을 더 높은 단계로 승급시킬 수 있는 '직업 인장'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에 공략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쏘판타지' 한정 USB와 '쏘판타지' 한정 뱀파이어 피규어를 제공한다.

준인터 신효원 PM은 "3일간 진행하는 CBT를 즐겨주시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식 서비스 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니 게임을 더욱 안정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쏘판타지 이미지
쏘판타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