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소환수 4종, 오만의 탑 60층 지역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직접 개발-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최근 실시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업데이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업데이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소환수) 4종 ▶던전 ‘오만의 탑’의 신규 지역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소환수 중 3종(머미로드, 불타는 궁수, 시댄서)은 원작인 PC온라인 게임 '리니지'의 캐릭터를 재해석했으며, 이용자들은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새롭게 탄생한 고유 소환수 '에스텔'도 확인할 수 있다.

탐험 지역인 오만의 탑의 새로운 지역을 공개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60층(기존 50층)으로 확장한 신규 지역을 플레이할 수 있다. 최고 층인 60층에서는 신규 소환수 '머미로드'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또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를 제압한 이용자는 신규 장비(영웅 등급 장비) 9종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 퍼블리싱 김현호 총괄은 "새해에도 '리니지 레드나이츠'만의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