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알바천국, 인벤과 손잡고 게임 구직 전문 사이트 '리크루트 인벤' 오픈

김남규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게임 전문 미디어 인벤과 함께 게임 관련 직종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리크루트 인벤'을 오픈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리크루트 인벤은 취업 준비생을 위한 인벤 내 게임산업 전용 구인, 구직 채용 정보 사이트로, 알바천국에서 제공하는 각 지역별, 단기알바, 테마별 알바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업계의 최신 채용 뉴스를 통해 국내외 게임사들이 개별적으로 실시하는 각종 채용설명회나 공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 탐방, 인터뷰 코너를 통해 각 게임사 인사 담당자가 소개하는 기업의 환경과 복지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양사가 협력해 이번 리크루트 인벤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취업 준비생 및 아르바이트생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제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리크루트 인벤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8일까지 리크루트 인벤 오픈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헤드셋,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리크루트 인벤

: 인벤 리쿠르트인벤 게임구직 게임채용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