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의 두 번째 챌린지 '캐리력'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5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의 두 번째 챌린지 '캐리력'을 금일(5일) 공개했다.

'캐리력' 챌린지는 서든어택 대표 폭파미션인 '제 3보급창고', 'A보급창고', '듀오'로 지정된 미션 맵을 5일간 플레이 하거나, 폭탄 설치 및 해체를 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19일까지 이를 완수할 경우 '[캐리력] 칭호'를 비롯해 '닉네임 변경II(1개)', '항복 깃발(100일)' 등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2주마다 추가되는 총 6개의 챌린지를 수행하고, 최종등급 'S등급'을 달성할 경우 '마스터즈 패키지 영구제'를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두 번째 챌린지 '캐리력' 마스터의 주인공인 헬로비너스의 '나라' 캐릭터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폭탄해체반 나라', '나라 댄스' 등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헬로나라 캐릭터'(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헬로나라', '이시영', '성소'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컬렉션북 내 수집 캐릭터 자유이용 등 '1월 이달의 캐릭터' 혜택은 2월 2일까지 유지된다.

또한, '헬로나라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AK103(IS) S.Camo(30일)'과 'Bomb Techkit II S.Camo(30일)'아이템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나라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7일 하루 동안 '슈퍼 데이(SUPER DAY)'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게임 한 판 완료 시, 1시간 접속 시 마다 50만 경험치', 'AK47 Light 백호 영구제', 'MP5 Ex 백호 영구제' 등 다양한 영구제 무기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서든어택 업데이트
서든어택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