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마블 게임 최초로 아이언하트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호크아이'와 사격 실력을 견주는 '호크아이(케이트비숍)', 최신 버전의 아이언맨 슈트를 자랑하는 '아이언하트', 인휴먼즈의 여왕이자 '블랙볼트'의 아내인 '메두사' 등 여성 캐릭터 3종이 새롭게 공개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공개된 '아이언하트'는 마블 게임 사상 최초로 공개된 것으로 더욱 특별하다.

또한, '옐로우자켓', '캡틴 아메리카', '레드 헐크', '스쿼럴 걸'에 '마블 나우!' 버전 유니폼이 추가됐으며, '헐크(아마데우스 조)'에는 코믹스 출간을 앞둔 '몬스터즈 언리쉬드!' 버전 유니폼이 적용됐다. 아울러 경험치와 일정 재료를 활용해 유니폼 등급을 강화하고 다양한 능력을 추가하는 시스템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1월 24일부터 2월 6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한다. 눈 덮인 도시를 배경으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하트', '헐크(아마데우스 조)' 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미션 완수 시 획득한 토큰으로 전용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ISO-8 강화 시 재료를 자동 선택하는 기능, 장비 강화 시 원하는 옵션으로 일괄 변경하는 기능 등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유니폼에도 성장의 재미를 접목한 유니폼 강화 시스템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년맞이 이벤트 스테이지 등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이미지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