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액션 RPG '가디스' 새해 첫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의 새해 첫 업데이트를 금일(1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해 첫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로는 '사랑의 전당' 이벤트 던전 추가, 결혼 반지 능력치 강화, 신병 각성 및 스킬 추가가 있다.

먼저, '사랑의 전당'은 게임 내에서 결혼한 게이머들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다. 게이머들은 개인이나 2인 파티를 구성해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물발굴', '파티원 찾기', '물품 채집', '몬스터 처치' 등 랜덤으로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 해야 한다. 미션 달성 시, '애정스톤',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결혼한 게이머들이 착용할 수 있는 '결혼 반지'의 능력치도 상향됐다. '사랑의 전당'에서 획득한 '애정스톤'을 이용해 결혼 반지를 강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들의 주요 무기 중 하나인 '신병'의 최고 진급 레벨이 8레벨까지 확장됐다. 아울러, '신병' 각성 시스템이 추가돼 게이머들은 '신병'의 속성치를 높일 수 있으며, 특별한 스킬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디스 신년 새해 업데이트 실시
가디스 신년 새해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