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글로벌 RPG '원더택틱스', 출시 1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조학동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 '원더택틱스'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하늘 성채'와 '축복받은 영웅' 등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원더택틱스 컴투스

먼저 신규 던전인 '하늘 성채'는 비정기적으로 1주일 동안 열리는 이벤트형 던전으로, 총 3개의 신전과 1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던전이 열리는 기간 동안 매일 10회의 도전 기회를 가지며, 각 신전을 완료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축복받은 영웅'은 자신이 보유한 영웅의 한계를 뛰어 넘어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축복받은 영웅은 일반 영웅과 능력이 동일하지만 일반 영웅 초월 5회에 추가로 축복 초월 5회가 가능해 총 10회의 초월로 더욱 강력한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

이외에 최고 등급 영웅인 신화 영웅을 포함해 신비한 아미족 콘셉트의 신규 영웅 5종도 새롭게 추가된다. 신화 영웅 중 가장 유니크한 스킬을 보유한 '이미 호아미', 전설 영웅 중 가장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토아미'를 비롯해 6성 '구아미', 5성 '모아미', 4성 '시아미'까지 등급별로 강력한 영웅들을 새롭게 만날 수 있게 됐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원더택틱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 동안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업데이트 첫 날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주년 전설 영웅 소환서, 전설장비 3종, 5레벨 모양보석 세트, 게임 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 컴투스 1주년 원더택틱스 하늘성채 축복받은영웅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