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골든나이츠' 영웅 초월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금일(16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골든나이츠'(개발사 라쿤소프트)에 캐릭터의 최대 레벨 확장을 포함한 콘텐츠 밸런스 개편과 새로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40에서 46으로 확장되는 영웅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난이도가 대폭 상향된 새로운 스테이지 150개가 확장됐다. 그 밖에 ▲초월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가 추가됐다.

먼저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46으로 확장되는 영웅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다. 초월은 각성 상태의 40레벨 6성 영웅만 이용할 수 있으며 초월 1회당 레벨이 한 단계씩 상승한다. 최대 6번의 초월을 할 수 있으며 매 초월마다 캐릭터의 능력치 증가와 함께 장신구 슬롯이 열린다.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최상위 난이도의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스테이지는 코어 게이머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총 150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됐다.

또, 초월 영웅만 사용할 수 있는 장신구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 3종이 추가됐다. 이번 장신구는 랜덤 옵션이었던 기존 장비와 달리 고정 옵션 방식이며, 추가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목걸이는 영웅의 공격력을 중점적으로 올려주고, 귀걸이는 방어력, 반지는 체력을 강화시켜 준다.

이와 함께 4:33은 스테이지, 도전의 탑, 차원의 균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최대 5성 영웅 소환서, 전설 소환서 등을 얻을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든나이츠'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든나이츠 이미지
골든나이츠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