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더 강해져라!' 서머너즈 워, 강화석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글로벌 톱클래스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새해맞이 강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새해 프로모션으로, 참가 시 '룬'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을 지급한다. 강화석은 룬 강화의 성공 확률을 2배로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이를 사용해 자신의 몬스터 전력을 더욱 강력하게 상향시킬 수 있다.

게이머들은 룬을 제작하거나, 연마석, 보석 등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룬의 별 개수 및 보석의 등급 등에 따라 일정한 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포인트를 교환하는 방식으로 강화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일정한 누적 포인트를 획득하면, 에너지, 마나석, 크리스탈, 3성 무지개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하루 1개 이상의 강화석을 교환하면 전투에 필요한 에너지도 선물로 지급된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몬스터의 화려한 외형을 담은 다양한 형상 변환 콘텐츠를 도입하고, 던전 및 시나리오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룬의 등급을 상향하는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도 함께 추가했다.

서머너즈워 강화석 이벤트
서머너즈워 강화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