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파이널 블레이드'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캐릭터 일러스트(Character Illustration) 2종을 공개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Publishing)하는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으로, 동양화풍으로 그려낸 독창적인 2D그래픽과 200 종의 영웅 캐릭터, 캐릭터 육성과 이용자 간 대전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파이널 블레이드
파이널 블레이드

오늘 공개한 일러스트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2종(서유화, 설영)이다. 서유화는 '중간계(게임 내 배경)'를 수호하는 집단의 대장으로, 아군을 치유하는 역할을 맡는다. 설영은 '북해(게임 내 국가)'의 후계자로, 적을 얼려서 공격하는 암살자이다. 이용자들은 일러스트를 통해 파이널 블레이드의 세계관과 특징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엔씨소프트는 18일 '파이널 블레이드' 웹툰을 공개하기도 했다. 모든 이용자는 웹툰 사이트인 '배틀코믹스'에서 '파이널 블레이드' 웹툰을 볼 수 있으며, 테루 작가와 도리도리 작가가 각자 파이널 블레이드를 소재로 매주 2회씩, 총 10회의 웹툰을 연재한다. 이용자들은 이곳에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017년 1분기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