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글로벌 PvE 대회, '드래곤네스트 컴페티션' 3월 개최 예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글로벌 PvE 대회 '드래곤네스트 컴페티션'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금일(19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 컴페티션'은 한국과 중국, 일본, 대만, 4개국 게이머들이 동일한 조건으로 새롭게 추가될 대회 전용 '룬드래곤 네스트'에서 'PvE'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오는 3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대회는 '드래곤네스트' 최고 레벨(93lv) 캐릭터를 소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과 스킬 등 모든 조건이 동일한 상황에서 'PvE' 컨텐츠에 도전하게 된다.

특히,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모든 나라의 게이머들의 도전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대회 종료 후 랭킹 순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드래곤네스트 컴페티션'을 위한 특별 페이지를 각 지역별로 준비 중에 있으며, 차후 해당 특별 페이지와 공지를 통해 보다 상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드래곤네스트 글로벌 PvP 대회
드래곤네스트 글로벌 PvP 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