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비욘드: 유니온'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비욘드: 유니온(BEYOND: UNION)'을 실시했다.

겨울 업데이트 '비욘드'의 세 번째 테마 '유니온'은 월드별 캐릭터 통합 성장 시스템인 '메이플 유니온'이 주요 콘텐츠로, 계정 내 캐릭터 레벨 총합이 500이상 또는 보유 캐릭터 3개 이상인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를 '전투 지도'에 배치해 다양한 '공격대원' 및 '공격대 점령'효과를 얻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배치된 캐릭터를 통해 전투 콘텐츠 '유니온 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획득한 '유니온 코인(재화)'으로 다양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상위 랭크를 달성할 경우 특별한 보상도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165레벨 이상 캐릭터들이 참여 가능한 새로운 테마 던전 '지구방위본부'를 추가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퀘스트와 신규 몬스터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지구방위본부' 퀘스트 완료 후 즐길 수 있는 신규 보스 '카웅'을 추가하고, 2월 9일까지 10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제로' 캐릭터를 다시 생성할 수 있게 되는 등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8일까지 33레벨 이상 캐릭터와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를 대상으로 '까치 코인' 등을 지급하는 '까치 까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가상 전투 공간에서 3:3 팀을 구성해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싸워라! 전설의 귀환 이벤트'를 통해 '까치 코인'을 최대 50개까지 증정하고, 1월 21일부터 2월 4일까지 매주 토요일 '스타포스 강화비용 30%할인', '몬스터파크 7회 무료', 'BEYOND 코인샵'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비욘드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비욘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